본문 바로가기

책_Books

Marching off the Map = 지도 밖으로 행군하라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책 소개


무엇이 내 가슴을 뛰게 하는가 :


 

누군가는 말할 것이다.

하고 싶은 일을 하려고 해도 현실은 다르지 않느냐고... 물론 다르다. 그러니 선택이랄 수밖에...


가능성의 지평을 넓히기 위해 필요한 것은 ‘盡人事’ 의 자세 이처럼 언제나 자유롭게 인생을 이끌어가는 한비야이지만 그에게는 삶에 있어 변치 않는 중요한 원칙이 있다.


지은이 소개


한비야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모처럼 의무감이 아닌 즐거워서 읽은 책이다.


You are on my head. (당신은 내게 아주 소중한 사람입니다.)

그녀의 몇 안되는 좋은 습관
매일매일 일기 쓰기, 수첩에 바로바로 메모하기, 종이에 도표로 문제적어보기

인질로 잡힐 때, 긴급구호 요원의 몸값은 0원.

사진을 찬찬히 들여다보고 있지니, 세계 일주하면서 찍었던 사진이 생각난다.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미소가 아름다운 사람이다. 아직은 아니지만... 30대 후반, 40대에는 저런 미소를 가지고 싶다.
그전까지 내가 가지고 싶은 미소는 히로스에 료꼬의 환하게 밝게 웃는 미소이다. 그녀는 잘 모르지만 그 미소는 배우고 싶다.

내가 원하는 삶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.
정말 힘들고 고생스럽지만, 마음은 행복하다.
내가 원하는 일을 하기 때문이다.

이 책을 통해 만난 한비야.
대리만족이 되는지
또 다른 신선한 모험이 될는지
시간이 알려줄 것이다.


내 눈은 지금 빛나고 있는가?